MONSTER HUNTER RISE

무료 타이틀 업데이트 「Ver.2.0」 개요

무료 타이틀 업데이트 「Ver.2.0」에서는 테오-테스카토르, 크샬다오라와 새로운 주인 등의 여러 몬스터의 출현, 일부 주인 몬스터가 등장하는 일반 퀘스트 추가, 그리고 방어구의 외형을 바꿀 수 있는 「덧입는 장비」 생산 등의 사냥을 즐길 수 있는 추가 요소가 가득합니다!

배포일

한국 시간 4월 28일(수) 9:00

무료 타이틀 업데이트 「Ver.2.0」 소개 영상

주인 몬스터가 출현하는 일반 퀘스트

일부 주인 몬스터가 등장하는 일반 퀘스트를 추가.
백룡야행 퀘스트 막바지에 출현한 만만치 않은 상대에 도전하라!

백룡야행 퀘스트에 「마가이마가도」 출현

메인 몬스터 「마가이마가도」가 백룡야행 퀘스트에 난입.
사냥 설비를 활용하고, 때로는 헌터가 직접 무기를 휘둘러 퀘스트 클리어를 노려라!

헌터 랭크를 해방해 추가 몬스터와 새로운 퀘스트에 도전하라!

지금까지 「7」까지 올릴 수 있었던 헌터 랭크는 「Ver.2.0」 업데이트 후, 집회소 퀘스트 클리어 상황에 따라 상한이 해방된다.
해방 후에는 퀘스트를 클리어할 때마다 헌터 랭크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축적하여 헌터 랭크를 상승시킬 수 있다.
헌터 랭크를 상승시키면 「Ver.2.0」으로 추가된 몬스터가 등장하는 퀘스트가 해방된다.
또한, 몬스터 무리로부터 요새를 방어하는 「백룡야행 퀘스트」나 특수 규칙으로 최대 2명이서 도전하는 「격투대회 퀘스트」, 그리고 헌터로서의 실력을 시험할 수 있는 「혼자서 플레이하기 전용 고난이도 퀘스트」 등도 추가된다.

헌터 랭크 개방 후에는 덧입는 장비 생산도 가능해진다!

헌터 랭크 개방 후에는 방어구 성능이나 스킬은 그대로 유지하고, 외형만 바꿀 수 있는 「덧입는 장비」 생산이 해방된다.
패셔너블한 사냥을 즐겨보자!

무료로 배포되는 이벤트 퀘스트가 차례로 등장!

인터넷에 접속해 다운로드할 수 있는 「이벤트 퀘스트」를 무료 타이틀 업데이트 「Ver.2.0」 이후에 배포 예정.
한번 다운로드한 이벤트 퀘스트는 오프라인에서도 기간 제한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제스처나 스탬프를 보수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퀘스트도 배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