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ER HUNTER RISE

6월~7월 업데이트 정보

새로운 이벤트 퀘스트와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가 등장하는
『Monster Hunter Rise』의 6월~7월의 업데이트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CAPCOM 콜라보 제1탄인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의 이벤트 퀘스트 등,
주목해야 할 콘텐츠가 등장!

6월~7월 업데이트 소개 영상

CAPCOM 콜라보 제1탄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의 츠키노가 될 수 있는 덧입는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CAPCOM 콜라보 제1탄의 이벤트 퀘스트를 6월 18일(금)에 배포 결정!

무료 타이틀 업데이트 「Ver.3.1」 배포!

배포일

2021년 6월 24일(목요일)

이벤트 퀘스트

인터넷에 접속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이벤트 퀘스트는 무료 타이틀 업데이트 「Ver.3.1」 이후에도 정기적으로 배포된다.
모두 특별한 보수나 장비의 생산 소재를 입수할 수 있는 퀘스트이니 도전해 보자!

다운로드 콘텐츠

「Ver.3.1」로 업데이트한 후에는 새로운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를 구입 가능.
캐릭터 편집의 폭이 더 넓어지는 추가 덧입는 장비와 음성, 커뮤니케이션에 사용 가능한 추가 제스처 등, 사냥이 더욱 즐거워지는 콘텐츠가 추가된다.

헌터 덧입는 장비

7월 9일(금)에 발매되는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의 저장 데이터가 있으면, 헌터의 덧입는 장비 「라이더 장비」를 입수할 수 있다.
몬스터와 인연을 맺고, 몬스터를 육성시키고 몬스터와 공존하는 「몬스터 라이더」가 되어, 「Monster Hunter」의 세계를 마음껏 체험할 수 있는 RPG를 플레이하여 입수하자!

로드 맵